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물의 숲 팁] 모동숲 주민 친밀도 올리는 방법, 주민이랑 친해지기, 액자 빠르게 받는 공략
    카테고리 없음 2022. 6. 2. 21:18

    https://zmzm.tistory.com/2

     

    모동숲 마일티켓 판매! 벨 / 레시피 / 아이템 / 레시피 판매

    ✅모여봐요 동물의숲 판매 메뉴 및 구매 방법은 아래로 조금 내려가시면 있어요! ​ 🌈선결제 후에 섬비번을 주시면 배달or코드 드립니다 닌텐도 온라인 가입 필수!! 🌈직접픽업&배달 선택가능

    zmzm.tistory.com

     

    마일리지 여행권을 수집하는 방법

    마일리지 교환으로만 이용 가능

    교환에 필요한 마일

    2,000마일

    안내소가 있는 포트로 2,000마일로 교환할 수 있다. 다만, 교환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이주 비용 상환 후 . 아직 상환하지 않은 경우 먼저 끝낼 필요가 있다.

    ▶마일의 효율적인 적립 방법으로

    1장째는 타누키치로부터 받을 수 있다

    마이홈을 세우면, 타누키치로부터 축하로서 마일 여행권을 1장 받을 수 있다. 비행장의 모리의 근원에 맡겨지기 때문에, 즉시 투어에 가 보자.

    물건 교환으로 입수

    인터넷상의 온라인 플레이에서는 마일 여행권이 통화 대신 자주 사용되고 있다. 게시판을 들여 교환할 수 있는 것이 없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을지도.

    주민 엄선 방법

    섬에 판매지가 있는지 확인

    낙도에서 주민을 권유하기 위해서는 섬 내에 매지가 필요 . 덧붙여 성약제의 매지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

    주민이 만원이라면 출현하지 않는다

    섬에 있는 주민이 10명(※플레이어를 제외한다)의 경우, 원래 낙도에는 주민이 출현하지 않는다 . 주민이 이사하면 성약이 되기 전에 낙도로 향한다.

    주민의 쫓아내는 방법이나 조건을 본다

    여행권을 이용해 낙도 투어에

    안내소에서 마일 여행권을 교환하면 조속히 비행장에서 낙도로 가자. 엄선 중에 뽑은 희귀한 섬에 체재하는 경우 는, 사다리 고도 뛰어 바 이외의 도구도 정리해 두자.

    낙도에 있는 주민을 확인

    낙도에 도착하면 방문하고 있는 주민이 누군가 확인. 기본적으로 모닥불이 설치되어 있는 부근에 있는 경우가 많다.

    말을 걸어 섬에 권유

    낙도에 있는 주민들은 2회 정도 말 을 걸면 섬에 살 것을 권할 수 있다. 목적의 주민이 아니면, 섬으로 돌아가, 다시 낙도 투어에.

    엄선에는 대량의 여행권이 필요

    낙도에 출현하는 주민은 랜덤. 특정 주민을 목표로 하는 경우, 대량의 마일 여행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주의.

    진행도에 따라 나오는 성격이 늘어난다

    안내소 개축 전안내소 개축 전
    멍청이 / 건강 /  통계만 모든 성격

    안내소의 개축 전후로 낙도에 나오는 주민의 성격이 바뀌는 점에 주의. 모든 성격으로 엄선하고 싶은 경우는 안내소 개축 전부터 낙도에 갈 필요가 있다.

    낙도에서의 주민 엄선에 대해서는 이쪽

    낙도의 종류 일람과 할 수 있는 일

    낙도의 종류 일람

    낙도 투어 목록
     
    보통 섬 A
     
    보통 섬 B
     
    소용돌이 섬
     
    이케지마
     
    다케시마
     
    과일섬
     
    원형 강 섬
     
    고다이지마
     
    타키시마
     
    금암섬
     
    쓰레기섬
     
    독거미
     
    전갈 섬
     
    나무만의 섬A
     
    나무만의 섬B
     
    우오카게 오시마
     
    등받이 어섬
    금광석도

    낙도 투어 섬의 세부 사항과 가는 방법

    소재 수집이나 금책을 할 수 있다

    낙도 중에는 대나무가 있는 섬이나, 대량의 독거미가 발생하는 섬 등 여러가지. 갈 수 있는 섬은 완전히 무작위 이므로, 운 좋게 가고 도착하면 대량의 소재를 가져가자.

    꽃과 과일을 모으다

    꽃과 과일도 낙도에서 모을 수 있다. 낙도에 갈 수 있게 되어 얼마 지나지 않아, 꽃이나 섬에 자라지 않는 과일은 가지고 돌아가자.

    레시피 찾기

    낙도에서도 메시지 병이 주워진다. 자신의 섬과는 달리 하루에 한 번은 아니지만, 떨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다. 낙도에 가면 우선 확인해 보자.

    가구 수집

    일부 낙도를 제외하고 과일이 없는 나무에서 하나 가구가 떨어진다. 반드시 나무를 흔들어 회수해 두자. 카탈로그 등록만이라면 주워 버려도 문제 없다.

    , MISIA씨의 악곡이 그만큼 사랑받고 있는 증거라고 생각하고, 여러분에게 사랑받는 명곡이라는 것을, 우리도 언젠가 내고 싶다고 하는 꿈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YUNA : 이번에 앨범 제작 스케줄로 말하면, 1주일에 1회의 페이스로 녹음이었기 때문에, 1곡 1곡에 대해 어떤 생각으로 임하는지가 어려웠습니다. 어느 곡도 소중히 하고 싶기 때문에, 앨범 제작이라는 것이 처음의 체험이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스스로 해석하고,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라고 전체를 보면서 생각하는 것이, 자신에게 있어서의 도전 에서 가장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디렉터 분이나 멤버와 함께 레코딩했기 때문에, 스스로는 눈

    치채지 못하는 것을 알거나, 그 결과, 자신의 의견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히나타 : 데뷔 EP에 들어간 'Maybe... YES'는 우리와 같은 세대의 아이가 공감해 주는 등신대에서 순수한 곡으로, 그 다음의 'himawari'는 우리의 무기이기도 한 가창력의 면을 발라드 송으로 여러분께 말할 수 있었고, 「엉덩이로...」에서는, MISIA씨의 곡을 통해서 1단계상의 표현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앨범에는, 그것에 더해 신곡이 6곡 수록되고 있습니다만, 지금까지 도전한 쓸데없는 타입의 곡에도 도전하고 있어, 여러가지 면을 보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0대의 시선으로 생각하면구독 으로 음악을 듣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분 중에 「앨범」이라고 하는 포맷으로 음악을 듣는 습관이 있었습니까? YUNA: 좋아하는 아티스트라면 앨범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들의 앨범을 만드는 데 있어서, 곡순도 스스로 생각하려고 했어요. 각각의 악곡에 사랑이 있어 좋아하기 때문에 어떤 곡도 날리지 않고 듣고 싶으면, 곡 순서를 결정할 때는 앨범을 통해 라이브를 보고 있는 듯한 감각이 되도록 의식하고. 기승전결이 보이듯이라든가, 그 안에서 잠기고 싶은 발라드곡의 존을 넣어 보거나, 3명이 궁리하면서 만들었습니다. HINATA:우리와 같은 세대가 많이 들으실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스로는 평상시 다른 아티스트씨의 앨범을 어떤 식으로 듣고 있는지, 그런 곳에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RUI:이 곡은 이 느낌으로 끝나기 때문에, 그대로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주민사진 #모동숲액자 #모동숲액자작 #모동숲주민 #모동숲주민친밀도 #모동숲친밀도올리는법 #모동숲주민액자받기 #모동숲과일포장 #모동숲선물 #모동숲선물포장 #모동숲친밀도 #모동숲친밀도올리기#모동숲주민액자 #모동숲주민선물 #모동숲주민생일 #모동숲주민친밀도 #모동숲생일파티#모동숲마일티켓판매 #마일티켓판매 #모동숲아이템판매 #모동숲마일여행권 #동물의숲통신 #동물의숲아이템구매 #모동숲거래 #마일티켓구매 # #모동숲벨판매

     

Designed by Tistory.